신문 가판대

음식에서 나를 구해줘 👻 "May" Day - 김천 May

청년사회지원센터 2020. 11. 2. 22:22

😲 필자가 이 글을 써내려 가는 현 시각, PM 11:19

물론, 회사에서 야근을 시켜서 써내려 가는건 절대 아니에요. 그냥 내가 써보고 싶어서 써내려가는 글일 뿐이죠.

근데 이 글을 쓰면서 배가 고픈건 왜인거죠? 흑흑 (┬┬﹏┬┬)

 

😍 김천에 이런 분위기 있는 플레이스가 있었어?

이 곳은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May 라는 매장인데, 연화지에 위치하고 있는 곳 중에 한 곳이에요, 연화지(?)가 무엇을 하는 곳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꺼 같아서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자면, 매년 벚꽃이 피는 시기에 수많은 연인들이 탄생하는 곳 중에 한곳이에요. 그래서 사진을 한번 보면..

(연화지 야경사진.jpg)

제가 찍은 사진은 많이 예쁘지 않지만, 인스타그램에서 "#김천연화지"라고 검색하시면 어마어마한 사진이 많이 나올꺼에요 😂

 

😋 그래서 맛있는 음식이 뭐야!

아니, 치즈돈카츠.. 로제파스타..😂

너무 현기증 난다, 개인적으로 여기 감성부터가 美쳐서, 음식을 먹는게 아니고 감성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요. (음식 평론가 같나..중얼중얼)

느끼한 치즈카츠가 약간 매콤한 로제파스타가 잡아줬어요, 참고로 매뉴판을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친절하게 맵기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저처럼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도 안전하게(?) 먹을 수 있었어요.

 

그래서 치즈카츠는 어떻냐구요?

 

어떠긴 사기죠.. 😎

 

두 말하면 서너마디가 잔소리에요. 치즈카츠도 맛있게 먹었어요. ㅎ.ㅎ

꿀꿀에디터(필자에요..) 데이트 장소로도 합격 받은 May 를 여러분들께 추천드려요 😍

 

🐷 아니! 잠깐만 소개만 하고, 장소는 알려줘야지!

아차..

김천 메이는 "경북 김천시 연화지1길 37" 에 위치하고 있어요! (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)

김천역에서 15번 버스나 115번 버스, 그리고 봉계, 삼락동, 상금동 행 버스를 탑승하시고, 한일여자고등학교 정류장에 하차 후 이동하셔도 편해요!

그럼 나는 가볼께요! 안녕 😏😏